전인교육을 통한 인류공헌의 복지전문가 양성!

사회복지학과

학생활동

학과 학생회

학우들을 존중하고 학우들과 함께하는

제35대 사회복지학과 학생회장 이영창입니다.

학우여러분들께서 저희 학생회를 찾아주신다면 항상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잊지 못할 대학생활의 추억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도록 여러분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일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작년을 무사히 마치고 자랑스러운 동국인이라는 소중한 결실을 맺어낸 사회복지학과 신입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도 올 한해 사회복지학과 학생회장으로써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을 대학생활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동국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가족입니다. 학교 행사에 있어서도 항상 단합이 잘 되어있는 모습으로 유명하고 교수님들께서도 학과에 항상 관심을 갖고 함께 해주시며 학교생활에 있어서도 선배와 후배가 상하관계가 아닌 학생이라는 동등한 위치에서 앞에서 이끌어주고 뒤에서 받쳐주며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기 때문입니다.

저희 35대 학생회의 슬로건인 ‘Respect'는 학우들을 존중하고 학우들과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존중이라는 단어의 의미는 ’높이어 귀중하게 대함‘입니다. 학생회가 비록 낮은 단체는 아니지만 절대 학우들보다 높은 곳에 있는 자리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항상 같은 곳, 학우들의 곁에서 학우들을 존중하며 함께하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항상 학우들을 먼저 생각하며 ’함께‘의 중요성을 명심하고 학과를 이끌어 갈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2020년 올 한해 여러분의 인생에 있어 가장 아름다운 대학생활이 될 수 있도록 35대 사회복지학과 학생회가 학우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회복지학과 신입생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